여행에 대한 보충 정보 - 2
지각 드로잉과 측정 드로잉
프로그램의 이 부분은 기존의 도시를 둘러싼 환경을 직접적으로 알기 위한 골격 구조와 건축 환경의 언어와 관심사에 대한 도입을 제공하는 것이다. 1992년 1학기 동안, 연구를 위해 선택된 특정한 환경은 도시 교차점이었는데, 거기에는 1914 매지스트레이츠 코트 빌딩과 1991 커머셜 오피스 빌딩이 서로 대각선 방향으로 위치하고 있다. 이 건물들의 전후관계는 자각, 이해, 그리고 의사 전달의 문제를 제기시키며 설명될 수 있는 시각적 대화를 만들어 낸다. 그 전후관계를 인식하고 의문을 제기하는 것은 각 건물을 고립된 '대상'의 위치에서 벗어나게 하고, 분석을 위한 형태상의 특질에 초점을 맞춘다. 이러한 의문을 통해 또한 학생들 각 개인이 필터를 통하여 환경을 지각한 것을 알게 된다. 스케치하기, 도구를 사용하지 않고 자유로이 투시도 그리기, 그리고 다른 매체에 작업하기 등 능력의 발전을 통하여, 학생들은 개인적 관찰을 연마하고, 정확한 기록을 하는 것 이상으로 발전하기 시작한다. 동시에 건물들의 형태상의 특질 또한 측정된 정확함과 함께 연구한다. 정확한 측정을 실행하고 평면도, 입면도, 상세도를 그리는 것은 학생들에게 측정 드로잉의 정확함과 관례들을 소개하며, 드로잉을 통하여 관련된 원칙과의 대화를 위한 기회를 정립한다. 작품에 대한 균형 잡힌 비평들이 계속되어, 언어적 표현 기술을 고무하며 객관적 비평을 위한 포럼을 개최한다. 그것은 학생들이 그들의 작품에서 발전을 확인하고 그들의 동시대 사람들로부터 배우며 대중적인 전시에 적합한 기준에 도달하도록 작품을 마무리 지을 기회를 얻게 한다.
여행
알려진 건축 환경들의 연구는 이제 풍경의 연구와 참여로 발전한다. 디자인 프로그램에는 항상 학생들이 이 기회를 이용할 수 있게 하는 여행 스튜디오가 포함된다. 첫 번째 집단은 울루루(Uluru/에어즈록, Ayers Rock)와 출입구 프로젝트가 위치한 쿠버 페디의 지하 도시를 포함하여, 중앙 오스트레일리아의 사막으로 여행을 했다. 다음 해에 학생들은 해양, 강, 그리고 산으로 여행하는 세 그룹으로 나뉘었다. 이러한 여행은 학생들 이 이완된 분위기에서 상대방 및 강사들을 만나고, 도시 환경의 관찰자에서 이제는 의식적으로 자신들을 풍경 속에 옮겨 놓는 기회를 갖게 한다. 캠프 실습들은 환경에 대한 개인적 이해와 자각을 발전시키는 것으로부터 스케치와 건축 형태로 경험과 인상들을 번역하고 추상화하기 시작하도록 유도한다. 이에 더하여, 학생 집단들은 풍경 속에서의 그들의 집합 장소를 명확히 하도록 작업하며 그 풍경에 반응을 표현한다. 스케치와 지도를 통하여 학생들은 캠프 부지 주위의 경계를 식별하고 캠프 부지 지역의 현실을 분석하고 정의하기 시작하는 과정을 경험한다. 학생들은 빛, 암석의 형태, 소리, 또는 분위기와 같은 그 지역의 개인적 해석을 정밀하게 지도로 그린다. 스케치들은 종종 아주 작은 우주의 번역물로서 항정 속의 작은 세부사항을 자세히 접점 한다. 이것은 디자인을 위한 하나의 촉매로서 자세히 검토되고 해석되고 추상화될 수 있는 형태들을 나타낸다. 개별적 공간의 위치를 정하면 학생들은 이들 공간에 시적인 반응을 보이며 또한 형태를 구성하고 풍경 속에서의 그들 자신의 재현으로서 임시 조각품을 만들기도 한다. 학생들은 학교로 돌아와 유사한 경험을 비교하고 확인할 수 있으며, 공간적인 감각으로 캠프 경험을 표현하고 전시회에 제출할 작품을 만들어 서로 탐험에 관한 비평을 한다.
목적
'목적' 연구 영역이 추구하는 것은 생각을 자유롭게 하여 문제를 제기하며 가능성을 연구 실험하고, 일상의 대상들에 대한 반응으로 새로운 형태와 사고들을 제시하는 것이다. 그것은 여행 스튜디오에서 시작된 풍경과 개인적 참조를 통하여 디자인의 개념을 확대하여, 역사, 문화 기능과 같은 다른 참조 영역들을 포함시킨다. 대상에 초점을 맞추는 것은 이 연구 영역의 핵심으로, 3차원의 창조적인 연구를 도입하고 학생들을 공식화된 디자인 도구들, 관련된 원리, 그리고 비현실성을 시작화하는 아이디어를 만들기 위한 것이다. 학생들의 과제는 일련의 매개변수를 충족시키기 위해 하나의 대상을 디자인하고 제작하는 것이다. 어떤 날의 에스키스는 가장 명백하게 존재하는 대상에 있어 기능적인 것 이상의 많은 단계들을 연구함으로써 대상 전개를 지원한다. 에스키스를 통하여 학생들은 디자인 선례를 연구하고 현존하는 형태들을 기록할 뿐만 아니라 또한 이러한 것들 이상으로 작업하도록 고취된다. 그들은 그들의 선입관을 깨고 그들의 디자인을 지원하고 생성할 수 있는 숨은 가능성들을 표현하라는 요청을 받는다. 이 스튜디오는 필수적으로 관련된 원칙들에 대한 학생들의 이해를 확대시키며, 계속해서 구두로 그리고 시작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능력을 발전시킨다. '목적'은 또한 문제 해결 과정을 강조하여, 작업을 위해 생성된 추진력을 제공하는 복잡한 문제들에 대한 자각을 발전시킨다. 대상들은 전시회에 출품되면서 귀중한 평가를 얻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