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 주립 공과대학교의 9개 정사각형 보충 정보 - 1
대학의 소리
캘리포니아 주립 공과대학교의 전문 프로그램의 목표는 건축 분야에서의 경력을 추구하는 데 필요한 디자인 및 공학적 기술을 발전시키는 것이다. 건축은 인간이 만든 환경과 그 안에 거주하는 인간과 관련이 있다. 건축가는 여러 가지 공학적 기술을 발전시키는 한편 인간의 욕구에 대한 이해와 감각을 발전시킬 필요가 있다. 프로그램은 본질상 광범위하며 선택적인 작업의 주의 깊은 선정과 함께, 전문 분야에 포함될 수도 있다.
프로젝트의 의도
학생들은 단순성과 복합성, 비례와 스케일에, 관련된 건축 디자인의 기본적인 문제들을 탐구하는 것과 부분과 전체 사이의 관련성을 만드는 데 대한 공식적인 체제를 제공받는다. 프로젝트는 기초를 공부하는 학생들을 격려하기 위해 누구나 성공할 수 있는 수준으로 계획되었다.
기초 과정을 개설한 대학과 학년
기초 디자인 스튜디오는 대학교 2학년 과정에서 있다. 그 과정은 예비 필수 그래픽 분석과 커뮤니케이션과 정에 앞서 1학년에서 실시된다. 9개의 정사각형 행렬' 프로젝트는 두 번째 10주가 시작될 시기에 제시된다. 그것은 기본 디자인 원리로 시작하여 광범위한 건축적 문제들을 포함하는 추상 대 건축적 연속체 사이에 있는 건축 프로젝트이다.
프로젝트의 유래
우리는 모든 프로젝트의 유래에 대해 알기 힘들며, 그것의 역사보다는 우리의 특정한 요구에 대한 유용성과 효능에 더 관심을 갖는다. 영감의 근원은 가지각색이며, 때로는 분명하지만 그것의 응용과 그 응용에서 전개되는 방법은 우리들에게 더 흥미가 있다. 우리는 스튜디오에서의 우리 자신의 교육적 필요와 관련하여 선례들을 참조하지 않고 이 프로젝트들을 전개시킨다. 약간의 독창력은 이 프로젝트들을 디자인하는 과정의 좋은 파생물인데, 그것은 표면상 목표가 아니었다.
평가
프로젝트 디자인에 영향을 미치는 여러 가지 요인들로 교수들의 개성과 관심, 학교의 문화, 교과 과정, 교육 이론, 건축 철학 등이 있다. 9개의 정사각형 행렬' 프로젝트는 캘리포니아 주립 공과대학에서 건축 디자인 프로그램의 기본 원리들을 새로 만들기 위해 작업하고 있는 한 집단인 기초 디자인 네트워크의 산물이다. 그 집단의 목표는 참가자 각자의 독특한 기여를 통하여 시간을 초과하여 전개했을 일관성과 초점을 가진 4분의 3 길이의 프로그램을 개발하는 것이다.
'9개의 정사각형' 프로젝트는 커뮤니케이션, 프로세스, 만족스러운 목표들을 설명하는 다른 기본 원리 문제들과 함께 대상들을 공유한다. 특히 '2개의 정사각형' 프로젝트는 모형 건물, 레이아웃, 개념 다이어그램의 분야에서 커뮤니케이션 대상들을 목표로 하며, 이전에 배우고 탐구된 일반적인 디자인 원리들에 의존한다. 프로젝트의 이론적 초점은 건축 공간의 정의이다. 그것의 핵심이 되는 대상에는 공간적 정의의 복합성을 연구하기 위한 가정이나 전략을 정의하는 능력의 개발이 포함된다. 상대적 복합성의 공간적 구도를 창조하는 건축 요소들의 수, 속성, 조직을 의식적으로 조종할 수 있게 되고, 연구된 가정, 채용된 개념, 연구로 이루어진 발견을 말과 다이어그램으로 전달할 수 있는 능력의 개발도 포함된다.
제임스 배그놀, 윌리엄 베네딕트, 로라 조인스
인물: 피터 비어드
피터 비어드는 1960년에 영국의 옥스퍼드에서 출생했다. 그는 1982년 6월에 캠브리지 대학교에서 우등으로 문학사 학위를 받았다. 그는 캠브리지와 하버드 대학원 디자인 학부에서 계속 연구에 몰두하여 1985년 6월에 캠브리지대학교에서 뛰어난 성적으로 상을 받았다. 비어드는 1987년 10월에 왕립 영국 건축가 학교의 최종 전문가 시험을 성공적으로 통과하였다.
비어드는 1987년 이래 런던의 건축협회에서 1학년 개별 지도교수로 일하고 있으며, 현재 1학년 전체 지도교수이다. 그가 전에 가르치는 일과 관련을 맺은 곳으로는 캠브리지대학과 로드 아일랜드 디자인 학교가 있다. 그의 작품은 출판되어 너리 전시되었으며, 가장 최근에는 왕립 아카데미와 런던의 건축 재단에서 전시되었다. 1992년 1월에 그의 가장 최근의 이론적 작업은 'AA 파일즈(AA Files)'의 최신 판에 포함되었다.
인물: 윌리엄 R. 베네딕트
윌리엄 베네딕트는 1967년에 캔자스 주립대학교에서 건축학사 학위를 받았고, 1989년에 오스틴에 있는 텍사스대학교에서 건축 석사 학위를 받았다. 그는 현재 샌루이스 오비스포의 캘리포니아 공과대학에서 건축 및 환경 디자인 학부의 조교수로 있으며, 전에는 텍사스 A&M 대학의 건축학과와 테네시대학의 건축학부에서 가르쳤다.
베네딕트의 교수 경험은 기초 디자인과 커뮤니케이션에 초점을 맞추어 왔다. 그의 관심은 다른 사람들이 발견한 것에 대한 그의 전달을 용이하게 하는 기초적 디자인 원리들과 교수법의 개념적 도표에 대한 연구에 의해 두드러졌다. 이 분야에서 그는 기업 이미지 통합 전략 프로그램의 디자인과 개발 원리들에 대한 강의를 하였고 시험 문제를 출제하였다.
베네딕트는 정부의 디자이너로서 테네시 주의 녹스빌에 있는 테네시 계곡 관리소의 건축가로 일해 왔다. 개인 기업체로는 테네시 주 녹스빌에 있는 특수 기계 실험소의 회사 디자이너로 일했고, 개인 사무실로는 테네시 주 녹스빌에 있는 로스/파울러의 수석 디자이너로 있었다. 그의 작업에는 건축, 인테리어, 그래픽 및 상품 디자인이 포함되며, 그는 그래픽과 상품 디자인 분야에서 여러 차례 수상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