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격 구조 해석
골격 구조는 몇 가지 기본 해석 혹은 전략을 지지하는 구조를 제공한다. 교수 또는 학생은 자신이 연구에 관심을 가진 문제들에 따라 하나나 그 이상으로 강조할 것을 선택할 수 있다. 가장 기본적인 해석은 9개의 구도들 사이의 요소와 관계들의 선택과 관련이 있다. 요소들의 선택은 9개의 독특한 요소들의 집합으로부터 전체적으로 사용된 단 하나의 요소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하다. 중간 위치는 요소들이 세 가지 구도의 각 집합에 대해 공통인 위치가 될 것이다. 예를 들어, 동일한 요소들은 바닥용에 대한 단순 대 복합인 연속체에서 사용된다. 다른 전략은 바닥과 벽 연속체 등을 기초로 해서, 실행될 '바닥' 연속체에 설계된 바닥용이 될 것이다.
구도들 사이의 관계들은 9개의 독립된 그리고 자치적인 대상들로부터 9개의 부분들로 된 하나의 구도에 이를 수 있는데 그 구도들은 물리적으로 독립되고 연결되지 않을 수 있으며, 물리적으로는 독립되었으나 연결될 수 있고, 또는 물리적으로 관련되어 있고 연결될 수 있다. 중간 해석은 요소들, 구도들이 그러데이션 변형을 통하여 연속적인 관계를 산출하게 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요소들과 관계들을 설명할 때, 학생들의 전략은 9개의 독립된 실험, 3개의 단순 대 복합인 실험, 혹은 하나의 포괄적인 실험을 행할 수 있게 한다.
장식물 추가
골격 구조는 그림을 위한 틀과 같은데, 그것은 그 안에 있는 특정한 프로젝트를 위한 전체적 초점을 제공한다. 골격은 새겨진 프로젝트의 의미, 유래, 그리고 장식 등의 전개를 위한 용기이다. 장식물 추가는 굴 껍데기의 퇴적된 층들처럼 의미의 층들이며, 치환과 요구사항을 설명하는 층들이다. 장식물 추가는 결과물인 진주에 그것들의 독특한 특질을 부여하는 골격 구조의 대화에 대안이 되는 해석들을 더해준다.
프로젝트 틀에 층을 덧붙임으로써 교사들은 그 틀을 기초 프로젝트 접근방법으로 사용하며 보충 문제들과 비망록과 함께 덧붙여 다루고 있다. 교수의 교육 철학에 근거한 개인적 관심과 흥미를 불러일으켜 프로젝트들을 지도하게 한다. 층들은 스튜디오 상황의 특수한 필요성에 꼭 맞는 골격적 구조에 조화되게 하는 역할을 한다. 그 층들은 교육적 단계와 프로젝트의 의도를 지역적 상황과 학교의 조건, 위치, 또는 학생들에 맞추며, 프로젝트를 향한 특수한 건축적 초점 혹은 태도를 고려한다. 장식물들은 원래 문제에서 만들어지거나 중심이 되는 일련의 연구들을 통해 도입될 수 있다. 그것은 대개 연결되지 않은 부분들의 통합으로 다루는데, 고찰과 결합들이 합쳐져 전혀 다른 질서의 규칙에 따르도록 되지만 하나의 거대한 구도 안에 맞는 장식물의 층들이다. 아마도 그것은 형태상의 순서를 구성하는 실험의 연속된 진행처럼 보일 수도 있다. 이 접근 방법은 학생들 각자가 그 구조 안에서 자신의 독특한 방향을 발견하게 할 수 있다. 층으로 된 장식물 접근방법은 현재의 조건들에 부응하는데, 건축가의 역할이 그 특성상 최소한으로 주요 대상을 만드는 사람으로 더 이상 정의되지 않으며, 그리고 공간, 관계, 사물들 사이에서 어우러지는 하나로 변화시키고 있음을 암시하고 있다. 건축가로서 우리는 재검사하고 복사하고 재결합시키는 데 좀 더 많은 시간을 보내면서 새로운 불변의 진리를 창조하고 있다. 장식 층들을 가지고 틀을 겹치는 방법은 건축가의 역할 전개를 말해 준다. 그것은 학생들이 프로젝트를 많은 정보 비트와 읽기 쉬운 단위들로 구성하도록 한다. 그들의 상호 교류와 연합을 통하여, 구조적 프레임과 내용의 층들은 둘 다 개별적인 연구가 되기보다는 전체적인 의미 속에서 더 비중을 두게 된다. 정보와 아이디어를 겹쳐 통합하는 일은 그 과정과 결과적 산물들을 다양하게 만든다.
기본적인 골격 구조를 다양하게 하는 많은 방법들이 있으며, 각각의 문제는 프레임에 설치되거나 겹치기로 도입된다. 다음에 나오는 것은 네트워크 속에서 교수에 의해 연구된 장식물들이다. 공간적 유형의 다양성 연구, 색채 질감에 있어서의 표면의 변화, 단순성과 복합성의 해석에 있어, 그리고 공간들의 정의에 있어 비례의 역할 강화, 표현과 의미의 융합, 인체 비례의 도입, 그리고 '바닥, 벽, 또는 지붕은 무엇인가?'라는 강도 높은 질문 등이다.
인물: 오웬 캐플먼
오웬 캐플먼(플로리다 주립대학교에서 문학사, 텍사스대학에서 조형 예술 석사 학위를 받음)은 화가이자 공예가, 그래픽 디자이너, 예술과 건축 분야의 문화사가이다. 교육자로서의 그의 경력이 33년에 이르는 동안, 그는 박물관에서부터 초등학교 교실에 이르는, 대학교 스튜디오에서 보르네오 북부의 열대 우림지역에 이르는 여러 배경에서, 미취학 아동에서부터 은퇴한 사람들에 이르는 모든 연령층의 집단들과 함께 일했다.
활동적인 전시회 일정표를 유지하면서 캐플먼의 가르침은 1964년 이래 기본적으로 건축 연구에 기여하였다. 그는 지난 10년 동안 기초 디자인 학생의 기본 단계에 대한 교육에 끊임없이 관심을 가짐으로써 급속히 발전하는 전문 분야의 선두의 위치에 올랐다. 그는 1980년대 중반 당시에 독특한 시설인, 건축학부 1학년 컴퓨터 이미지 실험실을 공동 설립하였으며, '훌륭한 기초 디자인 프로젝트' 제 3권의 공동 편집자였다. 캐플먼 자신의 예술적 노력으로, 그의 작품은 가르치는 경험과 생활 방식만큼이나 선택적이고 다양하다. 그는 유화와 드로잉, 다양한 혼합 매체, 납결 염색(batik)과 기타 염색 공예, 납을 첨가하며 수지 용기에 넣은 스테인드 글라스, 그리고 가장 최근에 컴퓨터 그래픽을 포함하여 다양한 기법과 재료들로 작업해 왔다. 20회의 개인전, 2인전, 3인전과 20회의 그룹 전시회에 더하여, 미국, 캐나다, 멕시코의 모든 부문의 무수한 초대전 및 경쟁전에 출품했던 그의 작품은 15회 수상했으며, 세계적으로 알려진 개인적 및 공적 수집품들에 나타난다.
가르치고 창작하는 것 이상으로 캐플먼의 위대한 열정은 여행에 있다. 여러 해가 지나자 그는 수백 개의 도시를 방문하고 거기에 머물면서 30개국, 4.5 대륙을 비행기, 기차, 배, 자동차, 당나귀, 그리고 코끼리를 타고 돌아다녔다. 그의 여행의 절정은 1987년과 1988년에 동남아시아에 머물면서 2년간 가르쳤던 경험이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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